(주)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컨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한 데 이어 신규 컨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다크블러드>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신규 컨텐츠는 ▲레전드 아이템, ▲탈 것 시스템, ▲뷰티샵, ▲아바타 합성제, ▲결투장 신규모드, ▲신규 아수라 던전이며, 유저들이 다크블러드 신규 컨텐츠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즐길거리 빵빵’ 이벤트로 유저 맞이에 돌입했다. ‘즐길거리 빵빵’ 이벤트는 11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우선, 신규 컨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자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네 번에 걸쳐 주말에만 실시하며, 아이템 드랍률 증가, 사냥 경험치 증가, 던전 결과 경험치 증가 등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버프 효과는 설문조사에서 유저들이 직접 뽑은 문항 가운데 1위 문항에 대한 버프가 차주 일주일간 적용된다.

두 번째로, 주간 스트레스를 모두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5회에 걸쳐 각 회 차별로 주간 스트레스를 모두 소진한 유저에게는 무기 랜덤 강화권을 3개씩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모두 수행한 유저들은 최대 15개의 무기 랜덤 강화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 <다크블러드> 로고가 적힌 USB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다크블러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고블 특가 및 파격 찬스 패키지 상품을 한정 판매 한다. 일주일동안만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추가로 1.경험치 증폭의 서, 2.실패작 포션, 3.마법 부여 소켓 확장권, 4.미스틱 무기 랜덤 상자를 지급한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최용수 실장은 “<다크블러드>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이벤트는 현재 업데이트된 신규 컨텐츠를 소개해 드리고 맘껏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가 될 것 같다”며,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컨텐츠를 맘껏 즐겨 주시고 즐겁고 통쾌한 시간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