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 나들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6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우리말과 관련된 ‘OX퀴즈 이벤트’가 매일 실시된다. 퀴즈 참여는 하루 한 번 가능하며, 정답을 맞힌 모든 유저에게는 사용 시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20초 간 물리ㆍ마법 크리티컬 공격 발생률을 20%씩 향상시켜주는 ‘훈민정음’ 아이템 5개를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등장하는 NPC와 사냥터의 몬스터, 보스에게 참신한 한글 이름을 지어준 유저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올해로 565돌을 맞이하는 한글날을 기념해 우리말 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던파>만의 독특하고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던파>에서는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리는 ‘캐릭터 밸런싱 업데이트’가 다음 주부터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캐릭터의 스킬 개선 및 속성공격 개편이 이뤄지고, 독립 공격력 옵션 추가와 더불어 특성 패시브 스킬이 추가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