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가 본격적인 게임서비스에 앞서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6일 밝혔다.

‘놀토’ BI(Brand Identity )의 메인 색상인 녹색을 기본 컨셉으로 하여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으로 새 단장하였으며 증가된 게임 컨텐츠에 발맞춘 능률적인 페이지 공간 활용과 세련된 디자인의 UI(User Interface)를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유저 편의성과 접근성의 극대화가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의 목적인 만큼 유저 자신이 원하는 장르의 게임과 컨텐츠를 빠르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으며 새로운 게임과 이벤트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하였다.

한편, 게임포털 ‘놀토’는 올 4분기 노래를 통한 즐거운 만남 <슈퍼스타K 온라인>과 FPS게임의 세대교체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를 비롯하여 차별화된 컨셉의 전략형 웹게임 및 MMORPG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순차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장형순 총괄이사는 “2011년 하반기에 진행되는 ‘놀토’의 라인업 다양화에 따라 유저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자체 개발 게임인 <슈퍼스타K 온라인>과 <프로젝트 머큐리>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퍼블리싱하여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