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창유(대표 타오 왕)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천룡팔부(天龍八部)>의 트레일러 영상을 담은 티저 사이트가 6일 공개됐다.

중국 무협소설의 대가인 김용의 소설 ‘천룡팔부’를 원작으로 개발된 무협 MMORPG <천룡팔부>는 대하 역사 장편소설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내용을 자랑하는 원작의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JCE는 티저 사이트에 공개된 <천룡팔부>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거대한 무협의 세계와 절대 내공의 캐릭터들을 흥미롭게 풀어내고 있다.

웅장한 음악과 고수들의 화려한 무공기술이 어우러진 영상은 ‘진짜 남자의 무협’을 타이틀로 내세운 <천룡팔부>만의 무게감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원작과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을수록 플레이의 재미도 배가 된다”며, “<천룡팔부>가 방대한 스토리의 거대한 무협 세계관과 함께 독특한 문파 및 무공 기술, 여타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을 자랑하기 때문에, 서비스 전 원작과 게임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은 이용자들과 미리 나누고자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각종 문파 및 무공이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무협 마니아뿐만 아니라 일반 게임 이용자들에게도 폭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천룡팔부>는 연내 테스트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이 한창이다.

<천룡팔부>의 티저 사이트 및 영상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tl.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