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앤앤지㈜(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게임 <귀혼>이 포털 사이트 '다음(대표 최세훈)'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6일(목) 밝혔다.

<귀혼>은 ‘무협과 귀신’이라는 동양적인 소재를 잘 살려 낸 횡스크롤 RPG로, 말썽꾸러기 불량요괴들이 대거 등장해 게임 회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10대들이 좋아하는 무협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간단한 인증 절차만 거친 뒤 다음 게임(game.daum.net)에서 귀혼을 즐길 수 있다.

<귀혼>에서는 ‘다음’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며 오는 11월 9일(수)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을 하거나 10, 20, 30레벨 달성 미션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펫 아이템인 ‘다음 돗가비’, ‘적깨불’, 눈 모양으로 외형이 바뀌는 ‘눈역용술서’, 체력/귀력을 회복시켜주는 ‘귀혼단’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다음’ 회원 중 <귀혼>에 접속하여 최고 레벨을 달성한 상위 50명에게는 <귀혼> 특제 커플 머그컵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매일 게임에 접속하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1시간 동안 경험치가 증가하는 ‘출석패’ 아이템을 제공하여 게임 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현재 ‘다음’에서 <귀혼>을 비롯하여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풍림화산>, <아르고>, <발리언트> 등 총 6종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