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멤버소개를 부탁드려요. 그리고 최근 근황은?

안녕하세요! 저희는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총 5명으로 구성된 걸그룹 포미닛입니다! 반갑습니다!

현재 저희는 상반기 활동 이후 콘서트와 개인 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특히 현아양은 올 여름 솔로앨범 ‘버블팝’ 활동으로 멤버 중 가장 바쁘게 보냈구요. 지난 8월 14일에는 저희 소속사 가수(포미닛, 비스트, 지나, 에이핑크, 허각)이 모두 함께 한 패밀리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저희 소속사의 이름을 걸고 하는 공연이라,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아요. 공연은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답니다.

아! 그리고 JCE의 인기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의 핫스타로 선정되어서, <프리스타일>과 함께한 작업도 빼놓을 수 없겠죠! <프리스타일> 음원도 녹음하고 뮤직비디오도 촬영하고, 온라인 게임을 통해 저희의 모습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 포미닛 캐릭터가 게임에 나오는데 보셨는지, 자신을 닮은 것 같나요?

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캐릭터에 잘 녹아있더라구요! <프리스타일> 걸그룹 스페셜 캐릭터(원더걸스, 카라, f(x), 티아라)가 멤버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잘 살리는 것으로 유명하잖아요. JCE가 이번 포미닛 캐릭터도 각 멤버들의 특징을 잘 살려 주셨더라구요. 저희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캐릭터에 저희가 녹음한 목소리까지 함께 더해지니, 포미닛이 진짜 농구를 하는 기분이던데요? 특히 현아의 애교 넘치는 목소리가 너무 귀엽게 녹음된 것 같아요.

   
>>> 차 닦는 프리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인상적이었는데 촬영 중 힘들었던 점은?

촬영당일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씨였거든요. 덕분에 화면에는 예쁘게 나왔는데, 쏟아지는 햇살과 무더위 때문에 촬영이 그리 쉽지 않았어요. 특히 차 닦는 장면은 낮 12시에 시작해서 오후 늦게까지 외부에서 모두 촬영되었거든요. 하얗던 스탭분들의 얼굴이 촬영을 철수할 때는 모두 빨갛게 익었으니 그 날 햇볕이 얼마나 뜨거웠는지 상상해 보실 수 있겠죠?

>>> 숨만 쉬어도 19금이라는 말로 최근 섹시함의 핫 아이콘이 되고 있는데 소감은?

그간 발랄하고 자유분방했던 이미지를 벗고, 섹시한 여인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신한 모습에 대해 기대 이상으로 큰 호응을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섹시함의 핫 아이콘! 놓치고 싶지 않아요!

>>> 포미닛 멤버 중 가장 운동신경이 뛰어난 멤버는? 또 즐겨하는 운동이 있다면?

아무래도 파워풀한 댄스를 항상 선보이다 보니, 멤버들 전체적으로 운동신경이 좋은 편이예요. 다들 평균 이상이지요! (웃음^^) 아무래도 5명이 함께 있다 보니, 공을 갖고 함께 할 수 있는 운동도 굉장히 좋아해요! (<프리스타일>에 등장하기 때문에 하는 말씀 절대 아닙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 ^^ )

아! 그리고 최근에 현아가 ‘댄싱 위드 더 스타(Dancing with the Star)'를 통해 스포츠 댄스를 선보였거든요. 그 후로 멤버들이 모이면 함께 스포츠 댄스를 즐기기도 한답니다! 춤과 운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스포츠 댄스도 땀 흘리면서 하는 운동 이상의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굉장히 매력적이예요.

>>> PC방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는? 개인적으로 PC방과 얽힌 에피소드를 소개해주세요.

다들 어렸을 때부터 가수 활동을 준비하다보니, PC방을 갈 틈이 많지 않았어요. 학교 끝나고 친구들이랑 함께 PC방에 가서 게임도 같이하고, 컵라면도 먹고! 재미있을 것 같은데, 멤버들 모두 학교수업과 연습을 병행하다보니, 그럴 시간이 많지 않았어요. 아쉬워요.

>>> 더운 여름, 나만의 무더위를 피하는 방법이 있다면?

이 대답은 우리 막내 소현이가!
(소현) 무더위 피하러 저는 멤버 언니들이랑 놀이동산에 가고 싶어요. 놀이동산에 가서 신나게 놀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더위도 한방에 이겨낼 수 있을 것 같거든요! 유령의 집도 꼭 들려야겠죠!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오싹 해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아삭아삭 얼음 씹어 먹기! 단순한데 무더위 피하는 데 얼음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얼음은 칼로리도 없잖아요? 아무래도 저희는 항상 몸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데, 더위를 이기는데 얼음이 최고의 간식인 것 같아요.

(현아) 아! 저는 바나나보트타고 싶어요! 바람을 가르며, 물 위를 가르는 바나나 보트!! 생각만 해도 너무너무 시원해요.

>>>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한마디 부탁합니다.

전국의 PC방 사장님~ 안녕하세요. 포미닛입니다! 포미닛이 인기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었는데요. 저희를 꼭 닮은 외모에 애교 넘치는 실제 목소리까지 더해진 <프리스타일> ‘포미닛 스페셜 캐릭터’. 포미닛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패스와 덩크슛 그리고 화려한 춤 세레모니를 지금 <프리스타일>에서 만나보세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게요! 그럼 지금까지 <프리스타일> 핫스타 포미닛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