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아니죠~ ‘앤써걸’ 이랍니다

올해로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한 <데카론>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 ‘변:태(變態)’의 2차 업데이트인 ‘냉정한 성의 정복’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름방학 모드에 돌입했다. 지난 1차 업데이트 공개와 동시에 홍보모델 ‘앤써걸(한지우, 민수아, 민서희)’을 섭외해 섹시컨셉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앤서걸 한지우에게 <데카론>의 업데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 드린다.

안녕하세요. 신인배우 한지우입니다^^ 현재 인기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에서 귀여운 막내딸 ‘미란’ 역으로 활동하고 있구요. 최근 사극 계백에서 ‘연태연’ 역을 맡아 열심히 촬영 중이에요.

- 앤써걸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시작했는데 개인적인 소감은?

<데카론>은 특히 멋진 남성들이 많이 즐기는 온라인게임이라고 들었는데요. <데카론>의 멋진 남성 팬들이 절 많이 좋아해주셔서 무척 영광이에요. 더 열심히 노력해서 게임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드릴게요~

- 화보촬영 중 힘들었던 점이 있다면?

의상이 특수 제작된 옷이라 큰 동작을 하기에 좀 불편했어요. 뭐 그래도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만족하구 있구요^^ 다음에 이런 기회가 또 온다면 더 잘 해보고 싶어요~ 대체로 즐기면서 재미있게 촬영했던 것 같아요.

-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중국유학 중 상해에서 햄버거 광고에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어요. 그 후 중국에서 드라마 한 편을 찍고 한국에서 미스코리아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어요. 연기자의 꿈은 어릴적 초등학교 때부터 가지고 있었지만 부끄러워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했어요. 지금 돌이켜보면 고이 고이 간직했던 꿈을 이룬 셈이네요.

- <데카론> 외 자주 즐기는 게임이 있다면 소개 부탁 드려요.

하하하(웃음). 요즘 촬영 때문에 바빠서 집에서 게임하고 있을 시간이 없어서ㅜㅜ 간편한 스마트폰 게임을 즐기는데 ‘앵그리버드’에요. 새들이 좀 아플 것 같은데, 그래도 스트레스해소에 좋아요.

- PC방 하면 딱 떠오르는 이미지는? PC방과 얽힌 에피소드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동생이 집에 안들어와서 동생을 찾으러 PC방에 갔다가 저도 게임에 빠져들어서 같이 게임을 했어요. 결국 부모님께 함께 혼났죠. 전에는 몰랐는데 PC방에서 먹는 컵라면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 날씨가 덥고 습한데 여름을 이기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면?

더위를 많이 안타는 편이라 아직까지는 이런 날씨가 좋아요. 더~ 더워지면요? <데카론>하러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PC방으로 한 번 가볼까요? ㅎㅎ

- 마지막으로 데카론 유저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인데 <데카론> 유저분들은 여름 피서들 다녀오셨는지 모르겠네요?^^ 시원하게 계곡이나 바다에 한번 다녀오세요^^ 무더운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요~ 시원한 <데카론>의 2차 업데이트 '냉정한 성의 정복' 업데이트도 즐기시고, 드라마 '계백'도 많이 시청해주시구요.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