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강림한 여신들, 클론 사랑에 빠지다~
헤바 클로니아 홍보 모델 ‘티아라’

윈디소프트에서 개발 서비스 하는 <헤바 클로니아>는 지난달 새로운 타이틀로 재론칭하며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걸그룹 티아라를 홍보모델로 섭외해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헤바 클로니아>와 찰떡궁합이라는 홍보모델 티아라에게 게임과 홍보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헤바 클로니아>의 홍보모델이 된 소감은?

(은정) 많은 분들이 <헤바 클로니아>와 저희 티아라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해주셔서 더욱 즐겁게 홍보활동을 하고 있어요. 저희 티아라가 가진 밝고 귀여운 이미지를 120% 활용해 <헤바 클로니아>를 널리 알리고 싶어요.

- <헤바클로니아> 외 다른 온라인게임을 해보신 적이 있나요?

(효민) 네. 저도 게임유저랍니다. 이런저런 온라인게임을 즐겨봤구요. 간단한 스마트폰 게임은 지금도 이동 중에나 쉴 때마다 즐기고 있어요. <헤바 클로니아> 홍보모델로 발탁되고 나서는 캐주얼 RPG장르에 관심을 가지게 됐어요. 게임에 저희 티아라를 모델로 한 아이템이 등장한다고 해서 봤는데 무척 신기해서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있어요.

- 자신만의 색다른 홍보 전략이 있다면?

(지연) 스마트폰을 적극 이용하는 홍보에요. 촬영장에서 <헤바 클로니아> NPC인 '카이'인형과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더니 많은 분들이 귀엽다고 해주셨어요. 또 <헤바 클로니아>는 귀여운 이미지와 쉬운 조작으로 여성 유저가 많은 것 같은데 실제 게임에서 남녀 성별이 아이콘으로 구분되는데 여성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의 아이콘이 많더라구요. 여성 유저도 많고 커플시스템도 있으니까 커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도 좋을 것 같아요.

- <헤바 클로니아> 홍보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소연) 티아라 프리미엄 행운상자를 통해 <헤바 클로니아>에서 티아라를 만나볼 수 있었던 것이 기억에 남아요. 얼마 전에는 게임에 삽입될 목소리도 녹음했어요. 음반 녹음이랑은 또 다른 체험이라 재미있었어요. 한 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조만간 티아라 아이템이 등장할 예정이니 기대하셔도 될 것 같아요.

- 게임 홍보활동 이외 가수로서 향후 활동 계획은?

(보람) 조만간 가수로서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물론 <헤바 클로니아>의 게임 안에서는 꾸준히 홍보를 펼칠 예정이니 기대 많이 해주시구요. 게임사에서 저희 티아라 캐릭터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니 저희도 기대가 되네요. 그리고 곧 컴백하는 저희 티아라와 매일 새로움이 넘치는 헤바 클로니아에 많은 사랑 부탁 드려요. 클론과 함께하는 즐거운 판타지 세상에서 즐거운 모험을 체험해 보세요!

- 마지막으로 아이러브PC방을 구독하시는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한마디

PC방 사장님들 아자아자 파이팅~ 날씨도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구요. PC방 손님에게 <헤바 클로니아> 많이많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저희 티아라도 신곡 나오니깐 예쁘게 봐주세요~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