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박재천, www.logitech.co.kr)는 로지텍 고급 옵티컬 트래킹을 통해 정확한 클릭과 포인팅을 제공하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 M235(Logitech Wireless Mouse M235)’를 출시했다.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인 로지텍 무선 마우스 M235는 컴팩트한 곡선형 디자인 및 편안한 고무 그립과 부드러운 스크롤 휠을 제공, 쉽고 편리한 웹 서핑 및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고급 옵티컬 트래킹(Logitech Advanced Optical Tracking)기술을 적용한 이 마우스는 즐겨 찾는 웹사이트를 서핑하고 다른 사용자와 링크, 텍스트를 공유하는 동안 정확한 포인팅 및 드래그, 클릭이 가능하여, 불편한 노트북 터치패드로부터 벗어난 편리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마우스에는 ‘초소형 수신기’가 포함되어 있어 USB 포트에 꽂아둔 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로지텍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지연이나 끊김 없이 강력하면서도 안정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또한 1년 동안 배터리 교체의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M235는 On/Off 스위치와 스마트 슬립모드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고, 배터리 표시 등을 통해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려주어 사용에 불편함이 없다.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지금껏 로지텍은 10억 개 이상의 마우스들을 생산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연구해왔다. 무선 마우스 M235는 이러한 로지텍의 전문성에 기반해 탄생한 마우스”라며 “컴팩트한 곡선형 디자인의 M235는 초소형의 수신기와 고급 2.4 GHz 무선 연결로 노트북 사용자들을 더욱 편리하게 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