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가 서비스하고, 케이비온라인(대표 배성곤)이 개발한 아케이드 액션 캐주얼게임 <슈퍼다다다>가 금일(15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워진 게임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게임 내 다양한 맵을 선보인다. 레이싱의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직선형 맵과 고스트 타운, 천공의 계단, 제트 스키 등 신규 맵 5종과 아이템도 추가된다. 또한 <슈퍼다다다>의 특징인 쿼터뷰 방식뿐만 아니라 백뷰 방식도 함께 지원하여 게이머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 내 변화에 이어 콘텐츠의 변경도 이루어진다. 트레이닝 존, 낚시 존, 그림첩 등 부가 콘텐츠의 경우, 기존의 단순 즐길 거리에서 탈피하여 게임과 연동하여 콘텐츠를 이용하면 게임 내 활용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전용 아이템 등으로 다양한 보상을 하는 등 수정, 보완되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 내 유저 인터페이스의 변화를 주었다. 로딩 화면에서부터 변화를 가져왔으며, 전체적으로 분홍색과 파란색을 사용하여 화사하게 변경하였다. 그리고, 메신저, 캡슐 머신 등 그 동안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으로 새롭게 구축하였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사업개발팀 고희찬 과장은 “여름 방학을 앞두고 <슈퍼다다다>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개발팀과 함께 정말 열심히 노력하였다. 노력한 만큼 새롭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재 탄생해 너무 기쁘다”며 빅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dadada.hione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