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액토즈소프트(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가 ACT3에 이어 오는 22일 ACT4. Part 1.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진행되는 <다크블러드> ACT4 Part1 ‘사신의 부름’ 업데이트의 전반적인 내용은 18세 이상의 성인 게임으로 강한 비주얼과 스토리를 강조한 보다 ‘성인’ 지향적인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사신의 부름’ 가제에 맞게 다양하고 강력한 절대불사신 몬스터 AI를 통해 사냥에 대한 재미를 극대화 시켜 <다크블러드>만의 강한 매력인 손맛을 최대한 살려주고 있는 타격감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다크블러드> ACT4 Part 1 업데이트에서 보여주는 주요 컨텐츠는 최고 레벨 상향(40Lvà45Lv) 게임 내 신규 던전 각 레벨당 추가(총 5개), 고레벨 등급별 아이템 장비 추가, 신규 몬스터 스킬 대폭 강화 및 퀘스트 다양화, 직업별 신규 스킬 추가 등으로 게임 내 다채로운 컨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다크블러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이게 된다.

무엇보다도 게임의 가장 큰 재미요소 중 하나인 스토리텔링 방식의 퀘스트 컨텐츠에 대해 더욱 강화하여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으며, 지난 컨텐츠에서 인기였던 변신 플레이 퀘스트를 다양한 각도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유니크한 퀘스트를 강조했다.

또한 ACT4에서 볼 수 있는 신규 맵에서는 ‘듀리온 성’을 중심으로 마을 및 무덤을 배경으로 신규던전 (잿빛폐허, 죽음의 묘지, 망자의 요람, 죽음이 계곡, 어둠의 골짜기)이 소개된다. 새로운 던전에서는 무덤 배경으로 마을 전체가 악마의 습격을 받아 좀비로 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여름시즌과 잘 어울리는 배경맵이 될 것으로 보인다.

좀비로 등장하는 몬스터 등을 상대로 <다크블러드>의 강한 매력인 몰이사냥을 시원한 타격감으로 전달하고자 하며, 몬스터의 공격 패턴이 기존 패턴과 달라 새로운 사냥 방식을 느껴 유저들이 재미의 폭이 훨씬 커질 것이다. 뿐만 아니라 던전 곳곳에서 발생하는 신규 아이템 추가 및 아이템 등급간 속성 차이를 통한 ‘아이템 파밍’ 에 대한 재미 요소를 다양화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홍순구 PM은 “강한 액션과 시원한 통쾌함을 선사할 <다크블러드> ACT4 Part1 ‘사신의 부름’ 업데이트을 통해 여름시장을 강타할 것이다”라며, “기존 <다크블러드>를 즐기고 있는 유저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기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의 단점에 대한 보완을 대폭 강화하여 직업간 스킬 밸런스 부분에 대한 변화를 느낄 수 있어 보다 새롭게 변한 ‘다크블러드’를 만나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크블러드’ 업데이트를 기다린 많은 유저들에게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업데이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