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소재 PC관련 부품 및 대표적인 완제 조립 PC 전문 판매몰인 오마이피씨 (http://www.omypc.co.kr 대표: 정현철)는 세계적 명성의 고성능 메모리 제조사인 G.SKILL (지스킬), CORSAIR (커세어), BITFENIX (비트피닉스)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주)이노베이션 티뮤 (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에서 유통하는 공식 정품이 탑재된 완제품 PC를 구매할 경우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에 이노베이션티뮤 공식 유통 정품이 탑재된 완제품 PC를 구매할 경우 이노베이션티뮤의 휴대성이 탁월한 고성능 리더기 제품인 포켓리더기를 증정하는 한편 자동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 이용권에 당첨될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내용이다.

오마이피씨는 지난 1월부터 이노베이션티뮤의 공식 유통 정품인 지스킬이 골드 스폰서로 활동중인 GSL 동시에 스폰사로서 지원하고 있는 국내 첫 STARCRAFT II 프로게임단 TSL을 모토로 한 고성능 프로게이머 에디션 PC에 지스킬 고성능 메모리를 탑재하여 판매해오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진행과 관련하여 오마이피씨의 마케팅 담당자는 "고성능 메모리 지스킬의 국내 공식 정품이 탑재된 고성능 PC 구매하시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본 이벤트로 다가오는 여름 휴가로 제주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마이피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omypc.co.kr/user_page/2011_event_01.html)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