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VIDIA GeForce GTX 560 오버클럭 모델로 성능 향상
 - 고급 부품을 사용하고 3개의 히트파이프 적용한 쿨러로 안정성과 신뢰성 높여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는 EVGA 브랜드의 NVIDIA 퍼포먼스 그래픽카드인 GeForce GTX 560의 오버클럭 모델인 <EVGA GTX 560 SuperClocked>를 출시하였다.

고급스러운 블랙 PCB를 사용하는 NVIDIA 순정형 보드와 미려한 디자인의 팬 쿨러를 사용하여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인 <EVGA GTX 560 SuperClocked>는 GPU 동작클럭을 850MHz로, 메모리 동작클럭을 4,104MHz로 팩토리 오버클럭 하여 정규 사양 제품에 비해 성능 향상 효과를 볼 수 있다.

<EVGA GTX 560 SuperClocked>는 고성능 그래픽카드에 걸맞는 고급 부품을 사용하고 있다. 일반 전해 캐패시터에 비해 3배 이상의 내구성과 수명을 자랑하는 컨덕티브 폴리머 솔리드 캐패시터와 다수의 Hi-C 탄탈륨 캐패시터를 실장하고 철, 알루미늄에 비해 전기적인 특성이 탁월한 페라이트 코어 쵸크를 사용하여 안정성과 내구성이 탁월하다.

EVGA의 독자적인 디자인의 팬 쿨러는 80mm 팬과 함께 순 구리 플레이트 베이스와 3개의 히트 파이프를 사용하여 뛰어난 방열 성능을 제공하고 EVGA만의 <Simple is Beauty> 철학이 묻어나는 미려한 디자인의 쿨러 커버는 발산된 열을 외부로 강제 배출해주는 덕트 역할을 겸하고 있다.

EVGA의 전 제품에는 그래픽카드 오버클럭 유틸리티로 명성이 높은 EVGA Precision Tuning Utility와 EVGA OC Scanner Utility를 무상으로 제공된다. 동작 속도, 팬 속도, 전압 등의 세세한 튜닝을 통해 성능 극대화가 가능하며 각종 상태 정보 알림과 게임 중 실시간 프레임 수 측정 및 오버클럭 안정성 및 성공 여부에 대한 점검까지 확인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X 11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특히 높은 테셀레이션 성능을 제공하는 <EVGA GTX 560 SuperClocked>는 실제와 같은 물리 효과를 표현해 주는 PhysX 기술 및 3D 비전 서라운드 지원 등을 통해 몰입감 높은 PC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북미 지역 NVIDIA 그래픽카드 판매 1위 업체이자 NVIDIA 프리미엄 파트너인 EVGA의 그래픽카드는 국내 공식 공급원인 (주)이엠텍아이엔씨의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