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에서 봄 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마이샵을 통해 판매되던 ‘R펫’이 ‘크리스탈 펫’으로 변경된다. ‘크리스탈 펫’은 ‘R펫’과 외형은 같으나 펫 합체가 가능하고, 진화 및 합체 시에는 능력치가 무조건 향상된다. 또한, 기간제였던 ‘R펫’과 달리 ‘크리스탈 펫’은 영구 소유가 가능하다.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이샵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먼저, ‘트릭스터’는 마이샵의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재구성했으며, 필터 기능을 추가해 레벨별, 타입별로 아이템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했다. 아이템 수량 구매 기능도 추가됐으며 구매량이 많을수록 할인 폭도 커진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에서는 5월 25일까지 ‘피에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는 사냥 전용 맵인 ‘피에스타’에서 몬스터를 잡아 얻게 되는 구슬로 '피에스타 특별 펫’, ‘스킨세트’ 등 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게임 접속일수에 따라 해피머니 상품권과 보너스 트리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퍼블리싱사업팀 추지연 PM은 “봄을 맞아 유저의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