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서화성, 이상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4월 27일 ‘사신의 계약 Part. 1’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러스티하츠>는 금일 최초로 진행되는 ‘사신의 계약 Part. 1’ 업데이트를 통해 35레벨까지의 신규 구간과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 그리고 지능적 트릭이 가미된 야외 식물원 섹터 1 (레벨 30 ~ 34), 야외정원2 (레벨 31~35), 연금술 연구실 섹터 1(레벨 32~36), 감옥 섹터1 (레벨 34~38), 유물파괴 던전 등 총 5곳의 던전을 추가해 더욱 강력하고 새로운 액션을 원하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또한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전략형 던전에 따른 공략법 소개로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원한다. 야외 식물원 섹터1에서는 보스 섹션에 입장하기 위해 ‘붉은털 고릴라’를 제거하고 입장 열쇠를 얻어야 보스 섹션에 입장 가능하며, 무너진 성벽으로 인해 길 곳곳이 막혀있는 야외정원2 에서는 잠긴 섹션 게이트를 열 수 있는 스위치를 찾아야 한다.

이외에도 연금술 연구실 섹터 1, 감옥 섹터1 그리고 유물 파괴 미션 수행으로 유니크부터 에픽 등급까지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유물파괴 던전’ 등 전략에 따라 각각의 공략법이 있는 던전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지략적 액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용수 실장은 “사신의 계약 Part. 1 업데이트로 짧은 시간 동안 <러스티하츠>에 큰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작은 보답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유저의 니즈에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는 신선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rustyhearts.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