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에 아이와 어른을 위한 날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된 ‘어른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금일부터  5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폭파’, ‘탈취’, ‘탈출’ 등 게임상에서 체험가능한 모든 미션 맵에서 플레이 시간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어른이날 보급상자를 지급한다.

30분마다 지급되는 어른이날 보급상자를 열면 ‘컬러닉네임’, ‘최고급장비 세트’, ‘총기수리세트’, ‘되팔기 쿠폰’, ‘부대인식표’, ‘구급약’, ‘방한장비PACK’ 등 게임 플레이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실제 게임 컨텐츠 개발 과정에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카르마 총기 스킨 공모전’이 금일부터 5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 총기 ‘STG44’의 디자인을 ‘카르마’ 웹사이트에서 기본 템플릿을 다운받아 본인이 희망하는 대로 스킨 디자인 작업후 응모하면 내부 심사를 통해 1등 1명과 우수상 5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공모전 1등으로 선정된 스킨 디자인 시안은 실제 게임 총기에 적용하여 향후 공개되며,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골드 AK-47’ 총기와 100만 게임머니(KP) 혹은 현대무기 3종 세트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이 각각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