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한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행복지수UP’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엠게임의 대표작 <열혈강호 온라인>은 원작만화 열혈강호를 바탕으로 무협과 코믹을 접목시킨 MMORPG로 게임을 즐기면서 게임 회원들의 일상의 피로감을 해소시켜주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

먼저 1차 프로젝트 ‘피곤한 간 때문이야’가 5월 4일(수)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자신만의 피로회복 노하우를 등록한 회원에게는 총 90명을 선정해 피로회복제와 장미비누, 열혈강호USB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특정 시간 안내되는 미션 문구를 채팅창에 입력하면 경험치 상승 효과와 함께 추첨을 통해 휴대폰 거치대 및 손목쿠션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안에서의 행복 지수를 높이는 2차 프로젝트 ‘행복충전100%’를 5월18일(수)까지 실시한다. 게임 내 복마동, 내성, 지하미로 등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특별 아이템을 사용하면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열혈강호 온라인>은 용의 머리와 얼룩무늬의 너구리 몸을 가진 최고 보스 몬스터 ‘알유’의 모습으로 디자인 된 원작의상 ‘알유가 되고 싶어요’를 선보인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전 세계 누적 회원 수 약 1억 명으로 2004년 11월 한국 서비스 이후 현재 한국을 포함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9개국에서 서비스 중이며 무협 온라인게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