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대표 송인수) 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 걸그룹 캐릭터 ‘티아라’의 두 번째 업데이트로 ‘은정 큐리’ 를 27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5월 11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스타일> 티아라 ‘은정 큐리와 함께하라”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은정’과 ‘큐리’의 섹시하고 발랄한 매력을 <프리스타일>에서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JCE는 캐릭터를 출시하며 ‘은정’의 게임 음성녹음 현장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하였다. 영상에는 은정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목소리와 표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많은 남성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아라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프리스타일> 홈페이지에서는 ‘티아라 친필 싸인 앨범’이 상품으로 주어지는 이벤트 “티아라 싸인 앨범 찬스를 잡으세요!”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티아라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티아라 친필 싸인이 담긴 앨범을 선물한다.

티아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타일>에 ‘은정’ 캐릭터가 출시되면서, JCE의 또 다른 인기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의 스페셜 캐릭터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수지(miss A)’와 게임 캐릭터에서도 경쟁하게 됐다. 이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라이벌 관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두 아이돌 멤버 중 과연 누가 게임 유저들로부터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월 <프리스타일>의 2011년 새 얼굴로 선발된 ‘티아라’ 1차 업데이트는 ‘지영 효민 화영’ 3명의 캐릭터가 귀엽고 깜찍한 표정과 춤 세레머니로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2차 업데이트의 주인공’에 대해 유저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크게 고조된 바 있었다.

장지웅 JCE 사업본부장은 “연예계 전반에 걸쳐 종횡무진하고 있는 걸그룹 ‘티아라’의 효과가 스포츠 게임에서도 통하고 있다”며, “추후에 진행될 티아라 업데이트에서도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보다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fs.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