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26일 자사의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모드 신규맵 ‘보스 스테이지’를 추가했다.

‘보스 스테이지’는 ‘저거넛’, ‘시즈타입 데이모스’, ‘포보스’, ‘시즈타입 포보스’, ‘오베론’ 등 지금까지 좀비 시나리오 마지막 라운드에 등장했던 가장 높은 난이도의 보스들을 모두 배치한 맵으로, 각 보스별 총 5라운드로 구성돼있다.

각 라운드 시작 시 일반 좀비들이 공격을 가해오며, 일정 시간 후에는 각 라운드 보스 좀비가 등장해 강력한 스킬로 플레이어들을 위협한다. 라운드를 진행할수록 난이도가 상승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간 긴밀한 협동과 적절한 역할 분담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신규맵을 플레이 할 방을 개설하기 위해서는 ‘악몽의 열쇠’ 아이템이 필요하다. 이 아이템은 카스 온라인을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거나 좀비 시나리오 모드 클리어 시 지급받을 수 있으며, PC방에서 플레이 할 경우에는 해당 아이템이 없어도 방 생성이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총 1만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오는 5월 19일까지 신규맵 ‘보스 스테이지’ 업데이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스 스테이지’ 맵 클리어 시 참여한 플레이어 중 한 명에게 넥슨캐시 1,000원을 지급하며, 신규맵을 플레이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5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