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JCE (대표 송인수)가 서비스 하는 비행슈팅 게임 <히어로즈 인 더 스카이(이하 HIS)> 는 4월27일부터 ‘한일 점령전-시즌2’에 참가할 대표 참전용사를 모집한다고 오늘 전했다.

<HIS>는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추축군과 연합군으로 나뉘어 미션을 수행하는 ‘진정한 남자들을 위한 비행슈팅 게임’으로 유명하다. 특히 양 진영간의 지역을 공중전을 통해 하나씩 점령해가는 ‘점령전’은 <HIS>의 백미로 통한다.

JCE에서는 한국과 일본 유저들을 대상으로 <HIS> ‘한일 점령전-시즌2’를 오는 5월 초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이에 4월 27일(수)부터 5월1일(일)까지 한일 점령전에 함께 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4월 27일을 기준으로 <HIS>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갖고 있는 유저 모두 대한민국 대표 용사로 참여가 가능하다.

<HIS> ‘한일 점령전’은 작년에 처음 실시된 이래, 올 해 2 회째를 맞이하였다. 첫 한일 점령전에서 일본 유저들은 전체 영토의60%를 점령하며,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이에 대한민국 <HIS> 유저들은 “작년 일본에게 내준 아까운 패배를 꼭 올 해 설욕할 것”이라며 ‘한일 점령전-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었다.

장지웅 JCE사업본부장은 “<HIS> ‘한일 점령전’은 양국을 대표하는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함께 참여하는 흔치 않은 콘셉트의 온라인 국가대항 게임”이라며, “올해 실시 될 ‘시즌2’에서는 작년보다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치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으니, 대한민국을 대표 할 많은 유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HIS> 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높은 인기를 올리고 있다. 작년 여름에 실시된 첫 한일 점령전에는 60레벨 이상의 일본 유저가 국내 유저보다 약 2배 이상 참여하며, 일본 내 <HIS>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is.joycit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