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는 ㈜노리아(대표 김정주)가 개발한 퓨전판타지MMORPG <세븐코어>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퍼블리싱 계약 조인식은 하이원엔터테인먼트의 이학재 대표이사와 노리아의 김정주 대표이사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이원엔터테인먼트 태백 본사 대회의실에서 금일(25일) 진행되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세븐코어>의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과 대만 등 중화권, 동남아시아, 러시아, 서아시아(중동) 등에 대한 유통판매권을 확보하게 되었다. 이로써 하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통합사이트 하이원게임(www.hionegame.com)은 캐주얼게임 <슈퍼다다다>, 웹게임 <삼국지존>에 이어 MMORPG을 추가하여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게 되었다.

한편, <세븐코어>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퍼블리싱 계약 전 이미 일본, 유럽, 북미와 남미 등에 수출 계약을 마쳐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연내에 하이원게임을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노리아 김정주 대표이사는 “양사 모두 출발선에 있는 만큼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 유저가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남은 기간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것이다. 세븐코어 기대해도 좋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이학재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MMORPG를 서비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세븐코어>는 한국에 온라인게임 열풍을 일으킨 주역들이 모여 만든 게임인 만큼 이미 게임성은 검증되었다. <세븐코어> 서비스를 통해 하이원엔터테인먼트가 게임사로서 한층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