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에서 서비스 중인 <카발 온라인>과 <하울링쏘드> PC방 담당자들이 3월 21일 경상도 지역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의 PC방을 직접 방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 시즌5를 맞이한 PC방 방문 이벤트는 이스트소프트 PC방 담당자가 직접 PC방을 방문, 감사 인사와 함께 카발로고가 인쇄된 기념품과 소정의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전달하는  형식으로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방문할 PC방 수가 100개 업소에 달할 정도로 규모를 더욱 확대해 실시하고 있다. 이런 이스트소프트의 PC방 방문 이벤트는 업주들과 게임사 담당자가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현재 PC방 방문 이벤트와 동시에 진행 중인 ‘시즌7 영자야 현모하자’ 이벤트도 오랜기간  진행해 온 공식행사로 현장을 찾아가는 방문 이벤트는 이스트소프트만의 특징적인 행사로 자리 잡아가는 모습이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스트소프트는 PC방 업주 분들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려는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며 “이번 이벤트가 PC방 업주 분들에게 작으나마 활력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www.estpcban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