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온라인> 저그도 때려잡는 스타걸 영입
강력한 좀비헌터로 변신한 스타걸 서연지

스타크래프트 리그 방송에 출연하며 얼짱 스타걸로 잘 알려진 서연지 양이 <좀비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사람들이 의외의 캐스팅이라는 반응을 나타냈다. 좀비 소재의 게임에 맞춘 강력한 전사의 이미지를 머릿속에 그렸던 사람들에게 신선한 반전의 놀라움을 선사한 것이다. <좀비 온라인>은 이슈성 광고부터 홍보모델 캐스팅까지 모든 것이 놀라움의 연속이다. 이제 좀비헌터로 변신한 서연지를 만나보자.

- <좀비 온라인>은 어떤 게임인가요?
<좀비 온라인>은 국내 최초로 좀비를 소재로 한 2D 호러 MMORPG랍니다. 국내 2D 횡스크롤 게임 개발의 명가인 ‘앤앤지랩’ 개발진들이 한 땀~ 한 땀~ 정성들여 도트를 찍었답니다. <좀비 온라인>은 2D와 호러가 만나 색다른 게임성을 가지고 있구요, 좀비를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 등 신기한 것들로 가득하답니다. 새로운 자극을 원하는 유저라면 강추! 입니다.

- 게임을 잘 알고 계신데, 좀비 온라인을 직접 플레이 해 보셨나요?
당연하죠~ <좀비 온라인>모델로 선정되었으니 게임도 알아야 된다고 생각해서 지난 비공개테스트 기간에 좀 해봤어요. 원래는 주로 아케이드(오락실) 게임을 좋아하고 스타걸로 활동중이기 때문에 <스타크래프트>만 즐기고 온라인게임은 거의 안해봤는데 이제부터는 <좀비 온라인>을 쭉~ 해볼 생각이랍니다. 우선 2월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3차 테스트부터 열심히 해봐야죠.

- 화보 촬영의 컨셉트가 무척 독특했는데, 촬영은 재미있었는지
<좀비 온라인>의 배경과 같아요. 좀비에게 점령당한 지구를 지키기 위해 홀로 싸우는 좀비 헌터가 된다는 컨셉트였죠. 촬영하는 내내 무척 긴장되기도 했지만 열심히 촬영했답니다.
주로 총을 들고 있는 포즈를 취했는데 생각보다 무거워서 저는 진짜 총인줄로만 알았어요. 그리고 다행히 좀비로 분장하지는 않아서 안심했어요.^^

- 좀비 온라인 모델로 본인이 선정된 이유는 뭐라고 생각하나요?
좀비 온라인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2D고 캐릭터가 아기자기한 편입니다. 제목에서 느껴지는 끔찍한 분위기와 많은 분들이 제가 섹시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모습이 많이 있다고 하셔서 제가 뽑힌게 아닐까 해요. (웃음)

- 좀비 온라인이라는 이름 때문에 거부감은 없었나요?
거부감은 전혀 없었어요. 좀비는 생긴 모습이나 행동만 보면 무섭고 끔찍하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요즘은 좀비가 등장하는 영화나 드라마 등이 많이 나와서 익숙하고 오히려 친숙하다고 느껴졌어요. <좀비 온라인>은 거부감보다는 새롭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았어요. 지금까지 없던 거니까 왠지 더 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있었어요.

- 지속적으로 게임을 하면서 유저들과 활동할 계획이 있는지.
저는 게임 내 다른 유저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 친하게 지내려는 편이에요. 게임도 생각보다 많이 하는 편 이구요. <좀비 온라인>을 잠깐 해본 경험에 따르면 생각보다 난이도가 좀 있어서 혼자서는 못 할거 같구요. 주변 사람들을 포섭해 다 같이 즐기는 분위기로 만들어봐야 할 거 같습니다.

- <좀비온라인> 홍보모델로써의 각오 및 개인의 포부는?
<스타크래프트>이외 <좀비 온라인>의 홍보모델로 인사를 드리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대가 된답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좀비온라인> 유저들과 자주 소통할 수 있는 홍보모델이 되려고 노력할 예정입니다. <좀비온라인과> 저 서연지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아 그리고 제 꿈은 모델 분야에서 성공하는 것 이에요. 제 키가 다른 전문모델 분들에 비해서는 작지만 모델 분야에 입문할 수있도록 최대한 노력해볼 계획이랍니다. 여러분 모두 화이팅~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