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업체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에서 서비스 되는 온라인 3D 액션 레이싱 게임 “레이싱파이터2”가 오픈 베타 서비스에 들어간다.

엠게임은 2월 2일부터 자체 물리엔진의 리얼한 조작감으로 최고의 속도감을 자랑하는 3D 액션 레이싱 게임 “레이싱파이터2”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하였다.

“레이싱파이터2”는 밝은 분위기의 그래픽에 자체 물리엔진에 의한 리얼한 조작감, 다양하고 화려한 튜닝시스템 등을 겸비한 새로운 스타일의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기간동안 테스터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바 있다.

2일부터 실시되는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동차 전용으로 개발된 3D 물리엔진의 사실성과 함께 전문화된 튜닝시스템, 개성 넘치는 스킨시스템, 새롭고 다양한 테마의 신규 맵, 게이머들의 커뮤니티 강화 및 자동차 성능을 실험해 볼 수 있는 ‘Racing World'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초보 유저들이 플레이를 시작할 때도 시속 300km의 최고 성능의 자동차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미사일과 폭탄, 연막탄까지 장착한 채 초보와 중수, 최고수의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전용맵과 점프대 등이 설치되어 있는 지형맵 위에서 레이싱을 펼칠 수 있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엠게임은 “레이싱파이터2”의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와 함께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게임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여 게임 내 최고급 자동차 아이템을 경품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레이싱파이터2”는 “엠게임 사이트”(www.mgame.com)에 접속한 후, 게임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