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전문 브랜드로 PC방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는 스틸시리즈는 얼마 전 PC방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PC방 팩을 선보였다. 스틸시리즈는 PC방 팩 출시로 PC방 시장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PC방 팩으로 출시된 제품은 온라인게임 등 PC방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마우스인 킨주 제품들과 최상의 마우스 사용 환경을 만들어주는 QcK 미니 패드이다. 두 제품 모두 가격대성능비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아온 스틸시리즈의 대표 제품이었기에 PC방 팩 출시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다.

최고의 가격대성능비 킨주 플러스·킨주 라이트

킨주 플러스는 기존 킨주 옵티컬과 같은 제품이지만 A/S 기간을 줄여 가격을 낮춰 한국 시장에 특화시킨 제품이다. 일본을 비롯한 외국에서 판매되는 킨주 옵티컬의 가격은 약 5만 원 수준인 것을 참작한다면 킨주 플러스를 2만 원 수준에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매우 파격적인 혜택이다.

   
 

▲ 스틸시리즈 킨주 플러스

 

이런 배경으로 킨주 플러스는 현재 출시되어 있는 동급 사양 게이밍 마우스 중에서도 가장 가격대성능비가 우수한 제품이다. 이런 장점과 함께 PC방 팩 출시로 킨주 플러스는 PC방 대표 마우스 중 하나인 로지텍 G1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 킨주 플러스 바닥면의 옵티컬 센서

 

킨주 플러스는 3,200CPI, 9,735FPS로 동작하는 옵티컬 센서를 장착한 것은 물론 마우스와 PC의 전송속도인 리포트 레이트(Report Rate)도 1ms로 일반 USB 마우스보다 수치상 8배 높아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해 FPS를 비롯한 RTS, MMORPG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한다.

   
 

▲ 킨주 플러스 설정 프로그램

 

킨주 플러스의 장점을 십분 활용하기 위해선 설정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한다. 설정 프로그램은 CPI 버튼으로 변경되는 CPI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포트 레이트 설정, 왼손/오른손잡이 설정, 마우스 감도, 가속 수준 등을 설정할 수 있다. 게임 장르에 맞춰 설정한 후 프로파일로 저장해 놓고 변경하며 사용할 수 있다. 3개의 프로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 킨주 라이트는 PC방과 잘 어울린다

 

이런 킨주 제품 중 PC방에 적합한 제품은 킨주 플러스뿐만 아니라 킨주 라이트도 있다. 킨주 라이트는 킨주 플러스와 기능과 성능은 같지만 사용된 부품이 다소 다르다. 킨주 라이트의 휠은 흰색이 아닌 검은색이며, 케이블도 패브릭이 아닌 일반 케이블을 사용했다.

킨주의 파트너, QCK 미니패드

   
 

▲ 스틸시리즈 QcK 미니 패드

 

QcK 미니 패드는 마우스가 최상의 상태로 움직일 수 있도록 스틸시리즈에서 개발된 마우스 패드 제품이다. 위치와 상관없이 품질이 일정하기 때문에 균일한 움직하게 움직일 수 있다. 크기는 가로 250mm, 세로 210mm로 적당한 수준이다.

 

▲ 미끄럼 방지용 격자 패턴 무늬

 

QcK 미니 패드는 3층 구조로 상층은 특수코팅 처리된 천 재질로 되어 있으며 중층은 충격을 흡수하고, 하층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특수 격자 패턴 무늬로 되어 있다. 패드의 두께는 2mm로 두껍지도 얇지도 않다.

환경이나 사용자에 따라 다르지만 QcK 미니 패드의 평균 내구성은 10개월 이상을 보장한다. 관리만 잘해준다면 1년 이상 사용해도 처음 상태처럼 사용할 수 있다.

공동구매를 활용한다면 만족은 두 배

최근 A/S 정책이 변경된 로지텍 G1의 대안을 찾고 있는 PC방이라면 스틸시리즈 킨주 플러스를 고려해볼 만하다. 가격과 성능, 품질 모든 면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은 PC방에 부족함이 없기 때문이다.

   
 

▲ 스틸시리즈 킨주 화이트

 

스틸시리즈는 11월 겨울 성수기를 대비하는 PC방 업주를 위해  10개 구성 1팩으로 킨주 플러스와 킨주 라이트, QcK 미니 패드 제품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공동구매는 10개를 구매하는 조건으로 킨주 라이트는 개당 1만 5천 원, 킨주 플러스는 2만 원, QcK 미니 패드(벌크)는 3천 5백 원에 판매된다.

가격대성능비가 우수한 스틸시리즈의 PC방 기획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스틸시리즈는 앞으로 지속적으로 PC방 관련 이벤트나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PC방 시장 점유율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스틸시리즈의 PC방 팩에 대한 정보 및 기타 문의는 스틸시리즈 홈페이지 (www.steelstyle.co.kr)나 전화 070-8290-25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