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 (www.e-mtek.co.kr)는 기존 5700LE제품에 라디오 기능을 추가하고 고성능 쿨러를 장착시킨 새로운 emTek GeForce FX 5700LE FM 그래픽 카드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emTek GeForce FX 5700LE FM은 nVIDIA社의 칩셋인 'GeForce FX 5700LE GPU'를 장착한 제품으로, 128bit 128MB DDR SDRAM을 탑재했다. 코어 클럭/메모리 클럭 250Mhz/400Mhz 이며, AGP 8X을 지원하고 DirectX 9.0과 OpenGL 1.5를 완벽하게 지원한다.

DVI-I 출력이 가능하여, DVI 포트를 통한 Digital Video 출력이 가능하여, 일반적인 D-Sub 단자의 Analog 출력보다 더욱 깔끔한 화면을 볼수 있으며, S-VHS 포트도 마련되어 있어 TV로 영상 신호 출력을 할 수 있다. 따라서 TV의 대형 화면에서도 좀 더 편리하게 영화 및 동영상 감상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준다.

게다가 FM라디오 수신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작업시에 컴퓨터를 통해 공중파 FM 라디오 청취 할수 있으며, 인코딩 기능도 지원해 수험생이나 어학공부등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움을 된다. 이외 그래픽 카드의 발열을 해소하기 위하여 고성능 쿨러가 장착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구성물로는 설명서, 파워 DVD, 라디오 수신프로그램 설치cd, 변환케이블, FM안테나가 제공된다. 가격은 기존 5700LE가격대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