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드라고나>는 일본 유명 배우 아오이 소라를 게임 홍보모델로 기용하면서 주목을 모았다. 아담한 체구에 귀여움과 섹시한 매력을 함께 가진 아오이 소라는 평범한 MMORPG인듯 보이지만 강렬한 타격감을 가진 <드라고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아이러브PC방은 <드라고나>의 2차 CBT를 앞두고 방한해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오이 소라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 본격적으로 라이브플렉스의 온라인게임 <드라고나>홍보모델로 활동하고 계신데. 처음 홍보모델 제의를 받았을 때 느낌은?

한국에 대해서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데 한국 온라인게임사에서 제의가 와서 무척 기뻣구요. 또 개인적으로 코스프레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 홍보모델 활동이 주로 코스프레를 하게 된다고 듣고 내심 기대했고 많이 설레이기도 했답니다.

- 이번 <드라고나> 홍보모델과 비슷하게 일본 게임사와도 활동하신 것이 있나요?

아뇨. 일본의 게임사 모델로 활동한 적은 없구요. 최근 중국 게임쇼인 차이나조이의 나인유 부스에서 게임모델, 한국의 라이브플렉스에서 드라고나 게임모델 활동 등 한국과 중국에서 주로 게임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 트위터를 통해 한국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고 있는데, 실제 한국어 공부도 하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 한국에 대한 관심이 무척 많아요. 일본에서의 한류열풍의 영향도 있겠지만 한국의 문화에 대한 궁금한 것이 많아서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고 있답니다. 아직도 많이 서툴지만 현재는 한국어와 중국어를 배우고 있는 중이구요. 한국어를 더 잘 할 수 있도록 여러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 지난해 한국의 케이블채널 tvN드라마 ‘한국어학당’에 출연하는 등 한국에서 활동이 눈에 띄는데 한국진출 등 장기적인 계획이 있으신가요?

아직까지는 장기적인 계획이나 구체적인 계획은 세우지 않았는데요. 앞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더 많이 오고가며 꾸준히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할께요.

- 평소 게임을 즐기는 편인가요? 온라인게임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게임은 대체로 좋아해요. 특히 RPG장르 게임을 즐기는데 시간이 그리 많지 않아서 오래하지는 못하구요. 잠시 시간이 나면 즐기곤 해요. 온라인게임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여러 사람이 모여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고 외국사람도 게임안에서 만나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멋진거 같아요. 앞으로 <드라고나>에서도 SORA 이름으로 캐릭터를 만들어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고 싶어요.

- 오늘 행사에서 <드라고나>의 신 캐릭터인 '캣차' 코스프레를 하셨는데 느낌이 어떠세요?

생각보다 훨씬 디테일한 코스프레 복장에 놀랐어요. 실제 <드라고나>의 멋진 캐릭터가 된 듯한 느낌도 들었구요. 입는 것은 좀 불편했는데 그래도 입으니 너무 멋져서 셀카도 여러장 찍었답니다. 좀 있다가 바로 트위터에 올려서 친구들에게 자랑할 생각이에요. ^^

   

- 마지막으로 한국 팬들에게 한마디

한국을 향한 저의 깊은 관심 만큼 앞으로는 더 자주 더 많이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면 좋겠어요. 만나서 반가웠어요. 그리고 멋진 액션과 타격감을 자랑하는 <드라고나>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see you again~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