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시한 여전사의 등장에 <서든어택>이 "후끈"

게임하이에서 개발하고 CJ인터넷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섹시한 여전사가 등장한다. 게임하이는 지난 7월13일 '제시카 고메즈' 캐릭터 2종을 공개하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제시카 고메즈는 ‘비(정지훈)’와 ‘빅뱅’’에 이은 세 번째 연예인 캐릭터로 특히 제시카 고메즈 캐릭터는 섹시미와 함께 전매특허인 8등신의 몸매를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아이러브PC방은 그녀를 만나 소감을 들어보았다.

   

 

   

Q. 인기게임 서든어택에 모델로 들어가게 됐다. 소감이 어떤지
A. 서든어택은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게임이라고 들었어요. 지난 번 우연히 한국친구와 처음으로 PC방이라는 곳을 가봤는데, PC방에 있는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서든어택>이었어요. 그런 인기게임에 내 모습을 그대로 본 딴 캐릭터가 들어간다고 하니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Q. 각종 패션쇼 및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이다. 게임 캐릭터 모델은 처음으로 알고 있는데 힘들지 않았나.
A. 오히려 다른 모델보다는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주로 패션 모델로만 활동하다보니 매번 비슷비슷한 경험만 하게 되는데, 이번 <서든어택> 모델을 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해볼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 다시 기회가 주어진다면 게임 관련 모델을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도 드네요.

Q. 촬영을 하면서 재밌었던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A. 특히 여전사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옷을 입고 촬영한 것 재미있는 기억으로 남아 있어요. 실제와 흡사한 프라모델 총을 들고 촬영했는데, 마치 진짜 총 같아서 계속 신기하다고 만지작거리면서 촬영을 했어요.

Q. 게임 내 들어가는 캐릭터의 보이스 더빙도 했다. 어려운 점은 없었는지.
A. 영어와 한국어 두가지 버전으로 더빙을 진행했는데 한국어를 못하는 관계로 조금 어려웠다. 그래도 반복적으로 들으면서 어설픈 한국말로 더빙을 진행하니 관계자 분들도 재미있다고 좋아하셨어요.

Q. 신이 내린 몸매라고 불릴 정도로 좋은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은 무엇인지.
A. 운동이 아닐까 싶네요. 평소에도 운동하는 것을 좋아해서 다양한 운동을 즐기고 있어요. 조깅이나 요가, 수영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건강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건강을 위해서라도 하루에 한시간 내지 두시간은 꾸준히 운동을 하도록 하세요.

Q. 게임을 즐겨하는 편인가.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면 어떠한 것들이 있나.
A. 많은 게임을 해보진 못했지만 게임은 대체로 다 좋아해요. 특히 이동할 때나 잠시 시간이 날 때는 닌텐도DS 게임을 자주 하는 편이에요.

Q. 서든어택에 한국의 유명 연예인들이 들어가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들처럼 제시카 캐릭터도 큰 사랑을 받으리라 예상하는가.
A.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서든어택에는 남성 유저가 많다고 알고 있는데, 다른 연예인들과 차별화된 저만의 매력(?)이 유저들에게 어필했으면 하는 좋겠네요.

Q.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A. 모델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할 계획이예요. 여러분들에게 더욱 좋은 모습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께요.

Q. 마지막으로 팬들께 한마디.
A. 서든어택을 즐겨하시는 팬들 여러분, 곧 게임에서 저를 만나실 수 있을 텐데요. 많은 사랑과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 드려요. 서든어택을 통해 여러분께 한걸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