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온게임넷)은 오는 4월 13일, 삼성동 오피지지 사옥에서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의 연장선으로 게임하는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한 특별 토크 콘서트 ‘우겜설 아이게임연구소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현대 사회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는 아이들의 게임 환경에 대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자리로, ‘우리 아이 게임 사용 설명서’에서 활약했던 국내 1호 게임 평론가인 이경혁 평론가와 가수 이수영이 엄마 대표로 직접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에서는 이경혁 평론가가 부모와 자녀의 관계, 아이들의 학교생활, 그리고 게임 환경 등을 이해하고 조성하는 방법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후 2부에서는 다양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우리 아이의 게임에 대해 심도 있게 살펴볼 예정이며, 마지막 3부에서는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여 부모님들이 가지고 있던 고민과 궁금한 점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OGN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들이 자녀의 게임 사용에 대해 더 나은 이해를 가지고, 건전한 게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라고 기획 의도를 밝혔으며, “함께 참여하여 자녀의 게임 사용에 대한 더 나은 방법을 모색해 보시기 바란다”는 의견을 전했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 접수 기간은 4월 7일까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