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요원에 대한 플레이어 호응 확인, ‘아이소’ 이어 ‘클로브’도 PC방 이벤트
PC방에서 클로브 상시 무료 플레이 가능, 4월 30일까지 이벤트 참여 시 다양한 보상

라이엇게임즈는 FPS 게임 ‘발로란트’에서 신규 요원 ‘클로브’ 출시를 기념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27일 밝혔다.

‘발로란트’는 신규 요원이 출시될 경우 PC방 플레이어의 절반 이상이 해당 요원을 플레이하는 점에 착안, ‘아이소’에 이어 다시 한번 PC방 이벤트를 기획했다.

PC방에서는 ‘클로브’를 상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교전을 통해 팀에 기여하는 ‘클로브’를 통해 PC방에서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하는 ‘발로란트’의 매력을 더욱 생생히 느낄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PC방에서 미션 수행 시 보상과 특별 굿즈도 얻는다. ‘클로브’를 한 번만 플레이해도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0개, 3회 플레이할 경우 PC방 마일리지 쿠폰과 즉석 응모권을 선착순으로 획득하며, 5회 플레이 시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50개를 얻는다. 이 외에도 ‘클로브’를 플레이해 5회 승리할 경우 선착순으로 마우스 번지대/암 슬리브 세트와 즉석 응모권을 증정한다.

한편, ‘발로란트’는 지난 23일 게임트릭스 PC방 일간 점유율 10.31%를 달성한 데 이어, 24일에는 PC방 일간 점유율 순위 2위에 오르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