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대표 이종원)는 신작 슈팅게임 ‘리턴 얼라이브’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3월 27일 밝혔다.

‘리턴 얼라이브’는 아포칼립스 시대에 용병들의 생존 경쟁을 배경 스토리로 하고 있다. 먼 과거 인류는 고도로 발달한 두 문명의 전쟁으로 멸망했고, 남은 것은 과거 전쟁에서 ‘검은 재앙’이라는 치명적인 무기를 사용한 대가로 생겨난 ‘검은 안개’와 소수의 생존자라는 설정이다.

‘검은 안개’는 수많은 생명체들이 목숨을 앗아갔고, 인류는 ‘검은 안개’를 피해 고산지대나 지하로 향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자원은 부족해지고 문명은 퇴보했다. 결국 인류는 ‘검은 안개’가 있는 버려진 땅에 자원을 회수하기 위해 용병들을 모집해 투입했다. 용병들은 검은 안개와 돌연변이의 몬스터들, 다른 용병들 사이에서 살아 돌아와야 한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리턴 얼라이브’의 세계관과 배경 스토리를 담아낸 게임에 대한 흥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리턴 얼라이브’에서는 하나의 맵에 15인의 플레이어들이 장비를 준비해 입장한 뒤 적들과 싸우면서 전리품을 획득해야 한다. 3인이 하나의 팀이 되어 상대 팀 혹은 돌연변이 몬스터들과 싸우면서 전장에서 살아남아 탈출해야만 한다.

플레이어간에 서로 죽이거나 협력하며 정해진 지점에서 맵을 탈출하는 것을 반복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해야 한다. 각자의 장비에 따라 힘의 불균형이 생기는 RPG와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코그 이재관 PD는 “새로운 슈팅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했다. 슈팅게임 팬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