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HoYoverse)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월 18일 밝혔다.

‘젠레스 존 제로’는 ‘공동’이라는 초자연적인 재해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현대 문명의 마지막 불씨가 된 대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되어 미지의 강적에 도전하고 뉴에리두의 비밀을 밝혀야 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PC와 모바일(안드로이드, iOS)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실시된 2차 테스트보다 개선된 공동 탐색 과정 및 템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전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H.D.D. 탐색 시스템 업데이트로 보다 효율적인 수수께끼 탐사가 가능해지며, 랠리 의뢰와 제로 공동 등 전투 콘텐츠 개선이 이뤄져 더욱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투 도전 콘텐츠 ‘시유 방어전’과 전투 의뢰 시리즈를 도입해 긴장감 넘치는 보스전을 보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주연’ 및 뉴에리두 치안국(N.E.P.S.) 산하의 형사특수팀이 공개될 예정이며, 신규 ‘Bangboo’와 ‘Bangboo’ 콤보 메커니즘도 추가된다.

이 밖에 더 많은 뉴에리두 이벤트 콘텐츠와 도시 가이드가 업데이트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게임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