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전국의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의 OST를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OST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SOUND OF LOST ARK)’의 전국 투어를 실시한다고 3월 15일 예고했다.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오는 4월 5일 서울을 시작으로 20일 ‘대전’, 28일 ‘부산’, 5월 19일 ‘대구’, 6월 1일 ‘광주’까지 총 5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로스트아크’가 OST 콘서트를 전국에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콘서트에는 지난 2023 디어 프렌즈 페스타에서 연주한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피아니스트 ‘윤아인’이 참여해 ‘로스트아크’ OST를 피아노 솔로, 기타 솔로, 듀엣 등 다양한 방식으로 편곡해 들려줄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한 모험가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선물은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의 프로그램 북과 악보집, 소장용으로 제작된 공연 티켓과 보관 홀더, 장패드, 키링, 에코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오는 3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투어 콘서트의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매 방법 등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