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EA)는 FPS 게임 ‘배틀필드 2042’의 ‘시즌7: 터닝 포인트’를 공개했다고 3월 15일 밝혔다.

오는 19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출시되는 새로운 시즌에는 두 개의 신규 전장, 신규 전차, 신규 무기는 물론, 새로운 장치와 게임플레이 개선 사항이 포함된다. 핵심 콘텐츠 추가는 모든 유저가 시즌7 배틀패스의 30개 무료 티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버전의 배틀패스를 통해 추가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7의 신규 맵 Haven에서 유저는 칠레의 아타카마 사막에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이 무법천지 전투에서 러시아군은 새로운 적인 천 개의 꽃잎 연합과 동맹을 맺고 새로운 맵에 위치한 중요한 저수지를 점령하기 위해 지원한다.

시즌7: 터닝 포인트에는 필사적인 권력 쟁탈전에 도움이 될 새로운 아이템이 대거 등장한다. AK 5C 돌격 소총은 화력과 명중률의 균형이 뛰어나 근접 전투에 완벽한 파트너가 될 수 있으며, SCZ-3 기관단총은 특히 드럼 탄창을 장착하여 재장전 간 시간이 길어져 근접 전투에서 강력한 파괴력을 발휘한다. 벨트식 탄창과 호환되는 DFR 스트라이프 경기관총은 돌격 소총의 기동성을 유지하면서 LMG의 탄창 크기와 억제력을 제공하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총기이다. 배틀필드 역사에 길이 남을 스테디셀러인 프레데터 SRAW는 지상 및 공중 탈 것을 모두 무력화하고 제거하도록 설계된 와이어 유도 미사일인 가젯 레퍼토리로 돌아온다. 마지막으로 EMP 폭탄과 레이더 유도 미사일이 장착된 최첨단 원격 조종 공중 폭격기인 새로운 XFAD-4 드라우그르도 만날 수 있다.

시즌7에서는 모든 신규 콘텐츠 외에도 강력한 무기와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유용한 도구가 보상 트랙에 포함된 새로운 배틀패스와 전례 없이 적에게 위압감을 주는 프리미엄 치장 아이템이 제공된다. 시즌7에 로그인하면 이전 두 시즌을 플레이하지 않은 이어 1 패스 소지자는 VHX D3(돌격 소총), G428(DMR), BFP.50(권총), YUV-2 폰드호크(탈것), 체력 및 탄약 파우치, 수류탄 변형 등 시즌 5와 시즌 6의 모든 하드웨어를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시즌 7 후반에는 브레이크스루, 컨퀘스트, 러쉬, 팀 데스매치, 프리 포 올 전투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보병 전용 전장인 스타디움이 등장한다.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요청이 있었던 추가 기능 중 하나인 스타디움은 모래시계 맵에 포함되었던 전장으로,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독립형 맵으로 찾아온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월 21일부터 3월 24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배틀필드 2042’ 무료 액세스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배틀필드 2042’를 소유하지 않았으나 플레이하는 유저는 시즌 7의 무기, 맵, 개선 사항 등 선보이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이 종료된 후에는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액세스에서 생성된 모든 진행 상황은 정식 게임으로 이전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