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 스튜디오가 오는 4월 10일 예정된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 속으로’ 출시를 앞두고 매주 트위치(Twitch)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신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3월 1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3월 20일, 3월 27일, 4월 3일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개발진이 직접 게임 플레이, 새로운 콘텐츠, 기능, 보상 등의 구체적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별한 Twitch 드롭스 문양도 준비되어 있다. 계정 연결 방법 및 드롭스 보상 획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번지의 이번 주 데스티니 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3월 20일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고스트버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된 고스트버스터즈: 오싹한 뉴욕 (2024년 4월 개봉) 테마 게임 내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 액세서리 팩에는 먹깨비 경이 고스트 의체, 얼음망령에서 영감을 받은 경이 참새, 엑토-1 테마 경이 우주선이 포함되어 있다. 추가로 게임 내 에버버스에서 고스트버스터즈 아이템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먹깨비 경이 고스트 의체 종이 가면을 추가 비용 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27일까지 수호자 대회 올스타도 진행된다. 헌터, 타이탄, 워록은 영광을 차지하기 위해 다양한 게임 내 활동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치고 있다. 본 올스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묘기로 완성되는 새로운 호버보드 잠자리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