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게임즈는 판스튜디오에서 개발한 3D 판타지 어드벤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의 테크니컬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3월 15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추후 모바일 플랫폼도 지원할 계획이다. 테스트에 참여하길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23일 00시 59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웹 이벤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PC와 모바일을 지원하는 크로스플랫폼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가 특징인 판타지 RPG이다. 마법과 과학이 공존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는 근거리와 원거리 무기를 자유롭게 사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파쿠르 이동을 통해 자유롭게 공간을 넘나들 수 있다.

작년 10월, 히어로게임즈에서 게임을 첫 공개하며 함께 선뵌 트레일러 영상은 게임 플레이와 전투, 게임 아트, 음악 등이 담겨 있어 많은 이용자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판스튜디오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의 고견을 수렴하기 위한 1차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 테스트 참가 자격을 획득할 수 있으니 게임을 사랑하는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