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커게임즈(대표 윌슨)는 ‘아포칼립스 파티’에 한국어 지원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월 15일 밝혔다.

‘아포칼립스 파티’는 3D 탑다운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백 가지의 무기와 재능을 조합해 좀비 무리와 최종 보스로부터 생존해야 한다.

이번 무료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챕터 및 무한 던전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먼저 신규 챕터 4에서는 ‘암월’이 나타나면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중세 시대의 모험을 암흑 테마의 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최종 보스를 처치하기 위해 맵을 탐험하며 전략적인 전투 방법을 익혀야 한다.

이와 함께 무한 던전 모드를 추가해 끝없이 이어지는 전투가 제공되며, 온라인 순위표를 통해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순위 경쟁도 가능하다.

이 밖에 게임 시작 전 캐릭터와 특수 능력을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설정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신규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통해 최대 2명의 친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거나 동맹을 맺는 등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더욱 격렬한 전투를 펼칠 수 있도록 12종의 무기와 60가지의 재능, 3개의 신성과 함께 캐릭터 및 보스 등이 추가됐으며, 이를 조합하거나 상점에서 업그레이드하는 등 자신만의 빌드를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