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나인에프지(대표 김연경)은 자사의 PC방 프랜차이즈 OX PC가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인증을 획득해 브랜드의 신뢰성을 한층 더 높였다고 3월 13일 밝혔다.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시행하는 ISO 인증제도는 다양한 부문에 걸친 서비스 표준화를 도모한다. 이번에 OXPC가 획득한 ‘9001 품질경영시스템’은 표준 요구사항에 따른 심사를 통해 품질 시스템이 적합하게 운용되고 있다는 것이 국제 규격으로 인증된 기업에게 주어진다. 또한, ‘14001 환경경영시스템’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한 체계를 관리하고, 환경 법규 및 규제를 준수하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OX PC는 1인석 특허 보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맛있는 메뉴 제공, 1인석·커플석·팀룸을 포함해 다양한 공간 제공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PC방 창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코인노래방, 셀프 스튜디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해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상권 및 창업자 조건에 맞춰 최대 매출 달성을 지원하는 매장 관리 시스템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OX PC는 1년 동안 서버비 및 회선 지원금 제공 혜택을 통해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X PC 김연경 대표는 “이번 ISO 인증 획득은 OX PC의 품질 관리 시스템이 국제 규격에 부합한다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창업자들에게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OX PC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진해되는 COEX 창업박람회에 참가해 OX PC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상담을 진행한 예정으로 창업박람회 한정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