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밥 전문점 브랜드 국밥생각이 가맹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12일 밝혔다.

국밥생각은 창업비용 부담을 덜고 싶어 하는 예비창업자에게 가맹비, 로얄티, 위약금 등을 면제해 주는 창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밥생각의 제품은 누구나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돼 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증이 필요하지 않으며, 작은 규모의 매장에서도 운영할 수 있고, 홀, 배달, 샵인샵 등에 적합한 메뉴로 부가적인 수익을 꾀할 수 있다.

국밥생각 브랜드는 혼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여 간편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단으로 끼니를 해결하고 싶은 고객을 겨냥하고 있다. 또한 순대국밥, 돼지국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 각기 다른 고객의 입맛을 충족한다.

또한, 국밥생각은 점심시간 동안 3~4회가량 테이블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규모 점포에 적합하다. 이는 임대료 등 매월 발생하는 고정비가 줄어드는 효과를 동반한다. 이러한 점포는 급격히 성장한 배달 시장에 맞춰 포장·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면 매출을 더 올릴 수도 있다.

국밥생각은 본 브랜드가 매장 식사뿐만 아니라 배달 전문점이나 숍인숍(shop in shop)형태로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점주의 상황에 맞게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국밥생각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다양한 점주의 가맹점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