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2023’과 ‘콜오브듀티: 워존’의 시즌2 경험을 한층 새롭게 할 시즌 중반 콘텐츠가 3월 7일 적용된다.

새롭게 제공되는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리마스터 맵과 변형된 두 전장에서 전투를 펼치고, 좀비(Zombies) 경험을 통해 신규 스토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워존’에는 새로운 관심 지역 및 특수 능력의 도입, 그리고 세 가지 눈길을 끄는 스토어 상품이 더해진다.

‘모던워페어3 2023’의 멀티플레이어에는 소형 맵 ‘다스 하우스(Das Haus)’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협소한 공간에서 끊임없이 전투를 벌이는 방식의 6v6 리마스터 맵인 다스 하우스에서는 끊임없이 공세를 가하는 오퍼레이터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여기에 변형 맵인 ‘에어본’, ‘스키드그로우’ 전장을 탐험하며 승리를 위한 전투를 이어나갈 수도 있다.

이 밖에 목숨이 무제한이며 처치 기준의 점수 제한을 먼저 달성한 팀이 승리하는 팀 데스매치 스타일의 ‘바운티’, 파워 아머를 착용한 채 3인칭 시점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저거모시’ 등 기간 한정 모드도 추가된다.

좀비 경험에서는 다크 에테르 스토리가 계속된다. 작전 데드볼트 스트라이크팀의 전문 가이드인 세르게이 레베노프와 함께 두 번째 균열의 출구를 찾아 조사하며, 스쿼드원과 함께 감염된 요새를 상대해야 한다. 오를로프 군사 기지 킬하우스에서 화학전 스페셜리스트인 케레스에 맞서는 신규 ‘워로드: 케레스’도 플레이어의 도전을 기다린다.

‘워존’에서는 시즌2 시작과 함께 선보였던 부호의 아성에 한층 더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돕는 세 가지 기능이 추가된다. 부호의 아성 해안가 근처에는 이동식 관심 지역인 ‘연구 선박’이 추가되고, 신규 킬스트릭인 ‘벙커 버스터’를 활성화해 숨은 적을 섬멸할 수 있으며, 새로운 ‘휴대용 오염 제거 스테이션’ 특수 능력으로 가스 노출에 대한 효율적인 대비도 가능하다.

여기에 세 가지 ‘워해머 40,000’ 번들과 신규 ‘고질라 x 콩’ 및 ‘듄: 파트 2’ 번들 등 새로운 스토어 상품도 눈길을 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