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유명 브랜드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주방용품 파격세일 기획전을 연다고 3월 5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품질을 인정받은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중심으로 준비됐다. 기획전 1주차(4~10일)에는 프리미엄 방짜유기 브랜드 ‘놋담’, 200년 역사의 프랑스 도자기 주방용품 ‘필리빗’, 파리에서 시작된 커트러리 전문 브랜드 ‘사브르’, 110년 전통의 프리미엄 스웨덴 무쇠 주물 주방용품 ‘스켑슐트’, 스텐 주방용품 명가 ‘쉐프윈’, 즐거운 쿡웨어 ‘테팔’, 특허받은 안심도마 ‘도블레’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2주차(11~17일)에는 영국 테이블웨어 ‘포트메리온’,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테이블웨어 ‘벨루즈까사’, 세계에서 사랑받는 식기 ‘코렐’, 프랑스 명품 키친웨어 ‘드부이에’, 주방에 행복을 주는 ‘해피콜’, 110년 전통과 기술을 담은 ‘알텐바흐’, 독일 감성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바겐슈타이거’,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 ‘벨라쿠진’ 등이 참여한다.

주요 제품을 품목별로 모아볼 수 있는 테마관도 준비했다. 놓치기 아쉬운 ‘득템 상품’을 모은 ‘인기 브랜드관’을 비롯해 쿡웨어관, 테이블웨어관, 밀폐용기관, 주방수납 및 정리용품관, 홈술 및 홈카페용품관 등이 준비돼 있다.

쿠팡 측은 “주방용품 마련 및 교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가격과 품질 모두 우수한 브랜드를 엄선해 준비했다”며 “평소 마련하고 싶었던 주방용품이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