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공동대표 명재덕, 양경훈)는 미들타워 PC 케이스 ‘1stPlayer T7’을 출시했다고 2월 29일 밝혔다.

1stPlayer T7은 엔트리급 PC케이스 T 라인업의 미들타워로, 앞서 출시한 T7-P 모델과 같은 섀시를 공유하지만, 전면 타공 디자인(트라이 큐브), USB Type C포트, 120mm팬 구성(4개)이 특징이다.

전면 패널이 트라이 큐브 패턴으로 타공된 쿨링 컨셉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섀시 좌우 폭이 넉넉한 편이라 충분한 내부 케이블 정리 공간과 CPU 쿨러 호환성이 장점이다. 또한, 120mm 팬 기본 4개(전면 3개, 후면 1개)가 장착되어 케이스 상단에 240mm 일체형 수랭쿨러를 탑재하기 좋다.

좌우 폭을 235mm 사이즈로 넓혀 전면 메쉬 동급 미들타워 중 경쟁력을 갖췄고, 넉넉한 선 정리 공간을 제공하며, 케이블타이 홀도 적재적소에 펀칭되어 깔끔한 선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CPU 공랭 쿨러 높이도 최대 185mm까지 지원하여 현재 하이엔드 공랭 쿨러와의 높은 호환성까지 챙겼다.

원터치 타입의 좌우 패널로 매우 빠르고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하여 그만큼 조립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또한, 먼지 필터 청소를 위해 전면 플레이트만 제거하면 바로 프레임 먼지 필터를 제거할 수 있는 쉬운 방식을 채택하여 유지 보수의 편의성까지 겸비했다.

아울러, 그래픽카드 처짐 현상 최소화를 위한 지지대를 기본 포함하고 있다. 그래픽카드 지지대는 높낮이 조절이 용이하며, 그래픽카드와 접촉하는 부위에 흠집 및 쇼트를 예방하는 쿠션패드를 포함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