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마켓 원스토어(대표 전동진)가 1월 우수베타게임에 안코치 스튜디오의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이하 큐브 어드벤처)’를 선정했다고 2월 26일 밝혔다.

‘큐브 어드벤처’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토끼, 드래곤 등 35종의 다양한 큐브 몬스터들이 고유의 스킬과 성장 경로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각 큐브와 몬스터가 지닌 독특한 스토리와 능력을 통해 새로운 전략을 탐험하고 자신만의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안코치 스튜디오는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상호작용을 통해 혁신과 개선을 이뤄가는 것을 게임 제작의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안코치 스튜디오는 앞으로도 유저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인균 안코치 스튜디오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는 큐브 어드벤처의 개발 여정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였다”며, “개인적으로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원스토어와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모든 테스터의 따뜻한 응원과 소중한 피드백이 큰 힘이 됐다"고 전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통해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될 경우, SK C&C의 클라우드 Z에 적용하기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함께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 지원받게 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 개발사 안코치 스튜디오 안인균 대표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 개발사 안코치 스튜디오 안인균 대표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