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코리아(지사장 이종하)는 ‘씨 솔트 컬렉션(SEA SALT 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2월 26일 밝혔다. ‘씨 솔트 컬렉션’은 반자동 커피머신, 오븐, 토스터, 전기주전자 등 기존 인기 주방가전에 바다소금의 새하얀 색상을 신규 라인업이다.

씨 솔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컬러 마감으로 브레빌의 시그니처 컬러인 실버 색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바다의 깨끗함을 담은 다이아몬드 화이트 톤과 매트한 펄 질감으로 순백 특유의 밝고 화사한 분위기에 우아한 느낌을 더한다.

브레빌 씨 솔트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멀티 가전으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쓸 수 있다. 씨 솔트 컬렉션의 커피 머신 2종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바리스타 프로는 원두 그라인딩부터 커피추출, 우유 스팀까지 모두 가능한 올인원 에스프레소 머신이기 때문에 작음 주방에서도 홈카페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스마트 오븐 에어프라이어는 흔하지 않은 화이트 오븐으로 주방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오븐 기능과 에어프라이어 기능을 모두 탑재해 실제 공간 활용도도 높다. 이외에도 소프트 톱 럭스와 토스트 셀렉트 럭스는 고급스러운 크롬 마감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감각적인 화이트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한편, 브레빌은 씨 솔트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오는 3월 10일까지 브레빌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27일 8시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 런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씨 솔트 컬렉션 세트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기프트로 총 38만 원의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