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디지털 카드게임 ‘하스스톤’에서 차기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의 주요 정보를 다루는 특별 생방송 ‘돌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하고, 서비스 10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

‘돌이 빛나는 밤에’ 특별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새롭게 오픈 및 단장한 ‘하스스톤’의 공식 치지직, 아프리카TV, 유튜브, 트위치의 네 개 채널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따효니, 철면수심, 타요, 포셔 등 간판급 스트리머 일곱 명이 출연하여 1,2부로 나눠 진행한다.

1부에서는 차기 확장팩 미리보기 시간이 마련되어 새로운 정규력 페가수스의 해에서 선보이는 첫 확장팩인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에 대한 정보를 함께 살펴보고, 이를 통해 ‘하스스톤’에 찾아올 변화와 새로운 즐거움들에 대한 전망을 나눈다. 2부에서는 네 명의 스트리머가 참여하여 가장 높은 승수를 겨루는 ‘투기장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하스스톤’의 플레이어와 팬들은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벤트에 참여해 치킨 기프티콘 선물을 노릴 수도 있으며, 생방송 내내 스트리머와 팬들이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하는 자리로 채워질 예정이다.

‘하스스톤’의 다음 확장팩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은 오는 3월 20일 출시 예정으로 예약 구매가 시작됐으며, 천재 발명가이자 장난감 제작자인 위즈뱅이 마법 같은 공방의 문을 활짝 열고 아제로스의 모두를 초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