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온라인’에서 올해 첫 ‘스피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 22일 밝혔다.

‘스피드 서버’는 오는 3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서버 내에서 새로 생성한 캐릭터의 육성도와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후 본 서버로도 무상 이전할 수 있다.

지난 일주일간 진행된 사전 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수령한 전용 보상을 ‘스피드 서버’에서 이용할 수 있다.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회원들의 경우 추가 보상까지 얻을 수 있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최대 800레벨까지 신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레벨 상승 시마다 최대 4만 ‘루드’의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고, 400레벨 이후 주요 육성 구간별로 대량의 보상을 받는다. 최대 레벨인 800레벨 도달 시에는 상위 강화 등급의 기간제 ‘다크엔젤 방어구 세트’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꾸준히 ‘스피드 서버’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플레이 타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주차별 보상으로 ‘상승의 부적’과 및 ‘빛의 축복’을 제공하고, 특정 기간 내 캐릭터 육성 조건을 충족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구성의 타임 어택 보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도전! 첫 구매 이벤트!’ 및 동일 명의 내 다른 계정에도 상품이 제공되는 ‘원 플러스 원 할인 패키지’가 준비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