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대표 류영렬)는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GH300’ 출시 기념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헤드셋 ‘GH300’은 가성비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오는 3월 5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정상가에서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스토어에 포토/동영상 리뷰를 작성하면 N포인트 3천 원을 받을 수 있다. 2월 17일까지는 네이버 원쁠딜 행사를 통해 네이버포인트 5천 원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아울러, 구매자에게는 게이밍 키보드 GK500에 대한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GH300은 알파스캔 AOC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 G-Menu와 호환되어 음량, 음성 선명도, 서라운드 사운드, 매직 보이스 및 RGB 조명 패턴과 밝기 등을 마우스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다.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통해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고,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는 입체적인 공간감과 소리의 방향감을 높인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는 소음을 최소화하고 목소리를 또렷하게 전달한다.

메모리 폼 이어쿠션과 가죽 헤드 밴드를 갖춘 GH300은 인체 공학적 설계와 헤드 밴드 길이 조절 및 이어컵 틸트 조절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내장 리모컨은 게임 중에도 편리하게 볼륨, 스피커 및 마이크 음소거, 라이팅 기능을 조절할 수 있다.

다채로운 색상의 RGB 라이팅 기능을 갖추고 있어 G-Menu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4가지 패턴 중 선택하여 적용하면 개성 있는 나만의 조명효과를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