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대표 이은지)는 오는 2월 14일 오전 11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혜택드림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를 할인가에 판매하는 내용이다. 라이브 대상 제품은 스마트카라 400 Pro, 스마트카라 400 Pro 스토리지타워 패키지, 이노베이션으로 스마트카라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다양한 사은품 및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 전원에게 햄튼 마린 인덕션 후라이팬 2종 세트를 무료 증정하며, 포토 리뷰 작성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구매 인증 및 댓글 작성 시 추첨을 통해 페레로로쉐 5구 교환권(20명)을 증정하는 소통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수분 많은 음식에 특화된 고온 건조·분쇄 방식으로 음식물의 부피를 최대 95% 줄인다. 히팅 플레이트 기술로 어떤 음식이든 평균 2시간 30분~4시간 만에 처리 가능하며, 독자 개발한 3중 에코필터가 악취를 잡아준다. 미생물 배양이나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독립형 제품이며, 음식물 추가 발생 시 작동 중에도 중간 투입이 가능해 편리하다.

프로모션 제품인 스마트카라 400 Pro는 2L 용량의 제품으로 하루 최대 12L까지 처리 가능하다. 이노베이션은 5L 대용량 제품으로 하루 최대 30L까지 처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