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공동대표 명재덕, 양경훈)는 엔트리급 미들타워 PC케이스 ‘1stPlayer T7-P’를 출시한다고 2월 8일 밝혔다.

T7-P 모델은 1stPlayer의 엔트리급 PC케이스 T 라인업의 신형 미들타워다. 전면 베젤의 픽셀 큐브 패턴 및 쿨링 컨셉 디자인. 섀시 좌우폭이 넉넉해 내부 케이블 정리 공간과 CPU쿨러 호환성을 제공한다. 또한, 120mm팬 기본 6개가 장착되어 쿨링에도 충실하다.

120mm팬 6개 포함, 섀시 좌우폭(235mm) 넉넉한 선정리 공간 / CPU쿨러 최대 185mm 높이 호환성, 원터치형 좌우 사이드 패널, 착탈이 편리한 전면 플레이트 및 먼지필터, 최신 그래픽카드를 지지하는 그래픽카드 서포터 포함, Stand-Off 드라이버 포함으로 육각 볼트 탈부착 시 별도의 공구도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T7-P 모델은 좌우폭을 235mm 사이즈로 넓혀 전면 메쉬 동급 미들타워 중 경쟁력을 확보했다. 덕분에 넉넉한 선정리 공간을 제공하며, 케이블타이 홀도 적재적소에 펀칭되어 선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CPU공랭 쿨러 호환성도 최대 185mm까지 지원한다.

T7-P 미들타워는 기본 6개의 저소음 120mm팬을 포함하여 추가 지출 없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정숙성과 긴 수명을 보장하는 Hydraulic 베어링팬을 탑재해 시스템 쿨링과 저소음을 갖췄다.

원터치 타입의 좌우패널로 매우 빠르고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조립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먼지필터 청소를 위해 전면 플레이트만 제거하면 바로 프레임 먼지 필터를 제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