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에너지는 오는 2월 29일까지 전국 4개 편의점 브랜드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토트넘 홋스퍼 경기 보러 가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GS25, 세븐일레븐, CU, Emart24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초대권’과 여행권(2인)이 선물로 제공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빅6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 FC’는 매 경기마다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정도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여행권에는 런던 직항 왕복 항공권, 3성 호텔 숙박권,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되어, 평소 토트넘 홋스퍼 경기를 즐겨보는 팬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EPL 경기 직관 로망을 이룰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 외에도 토트넘 에센셜 집업 후드(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티셔츠(L 사이즈), 몬스터 에너지 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몬스터에너지는 이벤트 종료 후 3월 초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고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몬스터에너지는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몬스터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트넘 홈경기 초대권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은 2월 20일부터 26일까지다.

몬스터에너지 관계자는 “축구와 몬스터 에너지를 사랑하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이번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몬스터에너지와 함께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고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이라는 역대급 혜택에도 도전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